홈으로 이동하기 이벤트페이지로 이동하기 사업자정보로 이동하기
 

리얼스토리

가슴확대수술 후기


저는 원래 흉곽도 크고 덩치도 있는편이라 가슴사이즈가 작은건 아니지만 항상 모양에 스트레스를 많이 받고 있었어요.  거기다 살이 많이 빠지고 다시 찌는걸 반복하고 나이가 들면서 서서히 가슴탄력도 잃고 점점 가슴이 처지기 시작하더라구요, 주변에 모양때문에 스트레스 받는다하면 가슴이 있는거에 감사하라는 얘기만 하는데 저는 모양에 대한 스트레스가 많이 컸어요.  그러다 최근에 친구가 가슴수술을 하게되면서 본격적으로 찾아보기 시작했습니다. 


병원 선택 이유: 아무래도 성형이다 보니 의원보다는 성형외과에서 수술받고 싶었고 정말 가슴 성형 전후 사진 500장은 넘게 본거 같은데 청담오케이 성형 후기들 사진이 가장 눈에 가더라구요 거기다 청담오케이가 가슴 리프팅 수술에 대한 후기가 굉장히 많더라구요 아무래도 제가 니플위치랑 가슴처짐에 대한 스트레스가 많아서 상담이라도 받아보자 하고 예약했습니다. 


상담: 우선 실장님 너무 이쁘고 친절하시고 원장님 만나뵀는데 원장님도 천사같으시고 무엇보다 제가 고민하고 있는부분을 말씀도 안드렸는데 콕콕 짚어주시더라구요! 여태 뭐라고 설명을 해야할지 몰랐던 부분을 시원하게 설명해주시니 무한신뢰가 생겼습니다! 니플이 다른사람들보다 많이 낮다고 설명해주시고 몰랐던 새가슴도 심하다고 이것저것 설명해주셨는데 제가 스트레스 받았던 이유에 대한 설명이 확 되더라구요!  처음엔 지방이식도 관심이 있었는데 유방암 가족력도 있고 이왕 모양을 예쁘게 하는게 중요해서 보형물을 선택했습니다.  


수술: 수술전 안내도 잘 해주셨고 수술받고 나왔는데 원래 가슴 사이즈도 좀 있고 워낙 원장님 실력도 좋으셔서 통증이 전혀 없었습니다! 진짜 좀 당황스러울 정도로 너무 아픈게 없어서ㅋㅋ 이래도 되는건가? 수술 받긴 한거지? 라고 친구랑 농담하면서 친구도 수술받고 온거 안같다고 그러기엔 너무 멀쩡하다고ㅋㅋ 정말 압박붕대 답답함, 특히 제가 새가슴이 심해서 압박감이 좀 더 느껴진거 아닐까 하는데 그것말고는 정말 수술하고 아픔이나 통증을 1도 못 느꼈습니다ㅋㅋ 멍도 거희 없었었고 오히려 압박한곳 수술한 위치랑은 다른곳에 좀 노랗게 멍이 생겼는데 수술한곳은 멀쩡했어요ㅋㅋ 보정속옷도 (특히 보정띠) 처음엔 불편했는데 적응하면서 오히려 안하면 불안해지더라구요ㅋㅋ 


후관리때도 원장님이 여러번 봐주시면서 체크해주시고 스포츠 브라도 확인해주시고 눈깜짝할사이에 3달이 지났네요~ 친한친구들은 다 만져봤는데 너무 부드럽고 수술한지 모르겠다고 근데 모양은 너무너무 이쁘다고 주변에서 다들 수술 너무 잘한거 같다고 그러네요~ 여기서 촉감이 더 부드러워지고 자연스러워진다는데 지금도 너무 부드러운데!  확실히 다른분들 말씀처럼 붓기가 많이 빠지긴 합니다! 수술하고 한달 가슴사이즈는 많이 부었다고 생각하시면 되요! 역시나 인간의 욕심은 끝이 없다고 조금 아쉽긴 한데 친구들은 오히려 붓기빠지고 지금 사이즈가 훨씬 잘 어울리고 자연스럽다고 얘기하네요~ 


상처 흉터도 잘 아물고 있고 너무너무 만족합니다! 진자 원장님과 스테프분들께 무한한 감사를 드려요! 6개월 후에 방문 하기로 했는데 그때가서 상처 레이저도 해주신다고 하시네요~ 나중에 애기 낳고 수술해야지라고 항상 생각해왔었는데 가슴수술 하기 가장 좋은 시기는 롸잇나우! 라는 글을 봐서 그래 해버리자 하고 했는데 진짜 후회1도 없이 너무너무 만족합니다! 너무 감사합니다!! 너무 추천합니다!

1 2 3 4 5 6 7 8 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