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이동하기 이벤트페이지로 이동하기 사업자정보로 이동하기
 

리얼스토리

팔 지방 흡입 후기


팔 360도+겨드랑이 지방흡입한 지 이제 한 달 됐습니다!

확실히 전에 비해 팔 드는 것도 편하고, 고주파로 관리도 한 번 받았는 데 겨드랑이에 뭉친 부분이 좀 풀린 것 같아서 좋아요.

다른 자세는 다 되는데 4주차까지 유독 만세가 안 되길래 혹시나...하 는 걱정이 있었지만 고주파 받자마자 해결됐습니다.

스트레칭이 부족했나봐요 .... 민망 2408

팔뚝에 지방이 많고 딱딱하게 살로 차있어서 항상 덩치가 커 보였는데 수술하고 둘레 23cm, 몸무게 -1.4kg, 체지방률-1.5% 됐습니다. 수 술 전 둘레는 모르겠어요... 재기도 싫었어요....

다음주가 마침 여행 가기로 한 주라 회복 기간 한 달 잡고 5월 중순에 급하게 수술했는데 5주차인 지금 수술 전이랑 별 차이 없을 정도로 회 복된 거 보면 회복 기간은 딱 한 달 걸리는 것 같아요.

겨드랑이, 팔꿈치, 등 이렇게 세 군데 절개했는데 겨드랑이는 어디였는 지티도 안 나고 팔꿈치랑 등은 흉터 빨가게 남아있어용. 근데 뚠뚠이 팔에서 예쁜 팔 된 거라 흉터는 평생 남아도 상관 없습니다...

여하튼 저는 실밥 제거한 뒤로 계속 흉터 크림 바르고 있는데 2주차에 서 지금 5주차까지 쭉 지켜본 결과 흉터가 좀 옅어진 것 같긴 해요! 전 피부색이 밝은 편인데 그래서 더 부각되는 것 같아 크림 계속 바르고 있 어요. 근데 흉 잘 신경 안 쓰시는 분이면 그닥 신경쓸 정도는 아니에요.

반년이면 빨간 건 사라질 것 같습니다.

병원 갈 때마다 시설도 깔끔하고, 관계자 분들도 친절하셔서 기분 좋게 _ 다녀옵니다!

수술비가 한두푼은 아니라 좀 고민했는데, 고민했던 시간이 무색할 정 도로 아직까지 부작용이라 할 거 없이 잘 됐어요.

원장님 리뷰 확인하실지 모르겠는데 진짜로 감사합니다.

1 2 3 4 5 6 7 8 9 10